부산은행이 모바일 전문은행인 썸뱅크 회원들을 대상으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BNK부산은행은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생활문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썸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2018 라이프 사진전 할인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부산문화회관에서 열리고 있는 '빛나는 시작, 눈부신 기억 라이프 사진전'은 사진예술계 최고의 저널지인 '라이프'에 실렸던 유명 사진들을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입장 시 '썸뱅크' 앱의 할인화면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4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1월 실시해 호응을 얻었던 '리얼공감 호캉스 이벤트'의 2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리얼공감 호캉스 2차 이벤트'는 '썸뱅크' 계좌를 신규하고 '썸뱅크'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기장 힐튼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BNK부산은행 한정욱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썸뱅크만의 생활문화 콘텐츠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로 썸뱅크만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