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선물과 할인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부산은행은 올해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 개 이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황금 개 이득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부산은행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후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신청을 하면 2018명을 추첨해 1등(1명) 황금 개 골드바 20돈, 2등(17명) 황금 개 골드바 5돈, 3등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200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부산은행 신용·체크카드를 이용해 설 명절 선물세트와 행사상품 등 구입 시 최대 30%의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부산은행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단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록금, 우편료, 제세공과금 등은 제외된다.
BNK부산은행 강호덕 카드사업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