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7일, 그가 쓴 전방위 뉴스 사용 설명서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의 출간에 맞춰 진행되는 특별 강연회에 독자 100명을 모십니다.
김종배는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 집중'에서 10년 이상 '뉴스 브리핑'을 진행하면서 그날그날의 가장 중요한 뉴스를 전해 준 저널리스트입니다. 이 외에도 <프레시안>에서 '김종배의 it'을 연재했고, 최근에는 인기 팟캐스트 '이슈 털어주는 남자'로 TV에 나오지 않는 뉴스의 이면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이털남'은 최근 민간인 불법 사찰 증거인멸에 관한 특종을 잇달아 터트려내기도 했습니다.
▲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김종배 지음, 쌤앤파커스 펴냄). ⓒ쌤앤파커스 |
<프레시안>은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를 낸 출판사 쌤앤파커스와 함께, "이털남 김종배의 통쾌한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6월 7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반 동안 진행될 이번 강연회에 독자 100분을 모십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5월 31일 목요일까지 담당자 이메일(min@pressian.com)로 성함과 휴대폰 번호, 동반 인원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참여 의사를 보여주신 분 가운데 동반 인원 포함 100분을 추첨하여, 6월 1일 금요일 당첨 여부와 강연 장소를 이메일로 개별 공지합니다.
조작과 광기,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언론사의 정파적 싸움으로 찌든 한국의 언론 환경. 지금부터라도 세상을 '제대로' 보고, 듣고, 쓰고, 소통하고 싶은 독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Information "<프레시안>과 함께 하는 이털남 김종배의 통쾌한 강연회" 강연 일시 : 2012년 6월 7일 (목) 19:30~21:00 응모 기간 : ~5월 31일 (목) 모집 인원 : 100명 장소 : 당첨자 개별 통보 발표일 : 6월 1일 (금) 개별 통보 참여 방법 : 이메일 신청 (min@pressian.com) ※ 이메일에 이름 / 휴대폰 번호 / 동반 인원을 반드시 표기해주십시오. |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