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대학 정시모집 입시설명회가 울산에서 열린다.
울산시교육청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대학 정시모집 대비 입시설명회와 학생 맞춤형 대입상담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 입시설명회는 2019학년도 정시모집의 특징, 수도권 및 영남지역 지원전략으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정시모집 지원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울산시교육청 진학담당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입상담교사단이 참여해 정시모집을 대비한 학생 맞춤형 대입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학생 맞춤형 대입상담은 정시모집 지원을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직접 대면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신청한 학생들은 상담에 필요한 서류(학교생활기록부,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등)를 지참하면 된다.
대입상담에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들은 울산시교육청에 마련된 대기실에서 현장접수로 대기등록을 하면 사전 신청자 중 불참에 따른 결원만큼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울산산시교육청 이창원 교육과정운영과장은 "이번 2019학년도 대학 정시모집 대비 행사에 참여한 수험생들이 대학별 입학전형방법과 1:1 진학상담을 통해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고려한 대학과 학과에 진학할 수 있도록 대입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