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장영수 장수군수 예비후보는 30일 비대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장영수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선거의 슬로건은 '단단한 장수, 탄탄한 미래'"라며 "지난 4년간 군민들과 함께 단단하게 다져온 장수의 기반을 바탕으로 향후 4년은 더욱 탄탄한 한발 앞선 장수의 미래를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5대 정책, 4대 혁신, 8대 핵심 공약으로 구성된 548공약을 제시했다.
5대 정책은 ▲기술선도 농축산업 장수 ▲미래성장 특화산업 장수 ▲자연문화 휴양관광 장수 ▲맞춤복지 건강백세 장수 ▲군민중심 공감행정 장수이며 4대 혁신으로는 ▲농업기반 혁신 ▲생활환경 혁신 ▲인적역량 혁신 ▲선제복지 혁신이다.
8대 핵심공약으로는 ▲친환경 스마트 농업 육성 ▲농기계, 택배비, 포장박스 지원 ▲판매 잔여농산물 일괄 수매제 시행 ▲읍면별 거점 관광지 조성 ▲군립 요양원, 산후조리원 신설 ▲읍면별 LPG시설, 주차공간 확충 ▲전 세대 맞춤형 복지 지원, 그린에너지 태양광 지원 ▲소상공인, 전통시장 경영안정 지원하는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장 예비후보자는 "장수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총 10개 분야로 구분해 100여개의 다양한 세부공약을 준비했다"면서 "이를 단계별로 발표할 예정이니 찬찬히 살펴봐 주시고 빠진 부분이나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공약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자는 또 "정권의 교체로 인해 시국이 많이 변해가고 있고 변수가 많은 시국에는 이미 경험이 풍부한 군수가 더욱 필요하다"면서 "민선 7기의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 장수군을 더욱 단단하게, 더욱 탄탄하게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