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장 출마예정자인 조지훈 전 전북경제통장진흥원장아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조지훈 전 원장은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전북대학교 진수당 가인홀에서 '전주니까 조지훈'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그는 1장 '조지훈이 말하는 지훈의 시간'과 2장 '전주를 살리는 시원한 생각 지훈생각'으로 저서를 구성했다.
그동안 살아온 삶과 전주에 대한 애정을 소탈하고 진솔하게 지훈의 시간편에 담아냈으며, 전주를 그 누구보다 구석구석 잘 알기에 구상할 수 있는 생각들을 지훈생각편에 써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오전 사인회에 이어 오후에는 북 콘서트로 진행되며, 유튜브 '조지훈과 함께하는 전주의 변화'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북 콘서트는 1부는 KBS 공채 11기 개그맨이자 전주KBS 아침마당 전북 MC로 활약 중인 홍석우 씨의 사회로 진행된다.
출판기념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행사 당일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조지훈 전 원장은 전주 동초등학교·덕진중학교·동암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 상과대학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 행정학과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한데 이어 전주시의회 의장, 전라북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원장 등을 역임한 뒤 현재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 더불어민주당 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 부위원장과 정책위원회 부의장을 맡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