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덕수)는 28일 청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춘천캠퍼스는 2013년에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과 “사랑나눔 헌혈 약정식”를 체결한 이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상호 협력해 오고 있다.
이번 헌혈 행사는 고령화 및 저출산과 더불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헌혈인구가 감소하는 가운데,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 헌혈버스가 대학을 방문해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춘천캠퍼스는 헌혈에 참가한 교직원 및 학생에게 봉사활동 4시간을 인정하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이덕수 학장은 “건강한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헌혈캠페인에 참여해 혈액수급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을 통해 사랑나눔 헌혈 행사를 계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원주·강릉캠퍼스는 2년제 학위과정 수시1차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한 학기 120만원내외의 등록금에, 산업기사자격 및 산업학사학위 취득은 물론 4년제 대학도 편입가능하다.
수시1차 모집에서 정원의 80%이상을 선발하며, 10월 4일 접수 마감된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발표된 2020 대학정보공시에서 82.3%의 취업률을 달성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