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365세이프타운에서는 동계올림픽 거점도시인 강릉권역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경포아쿠아리움에서 1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을 통해 경포아쿠아리움 입장권 소지 시 30% 할인은 물론 현수막 게첨과 각종 홍보물 비치에 노력하기로 했다.
또 체험학습과 수학여행단을 연계해 유치하는 등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동반 성장 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특히 연계 홍보 방안에 주력하고 향후에는 온라인을 통한 결합 상품 판매를 검토해 나갈 방침이다
이영걸 365세이프타운 관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개최도시인 강릉에 365세이프타운을 고정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기쁘다”고 말했다.
또 남양 대표이사는 “안전을 테마로 하는 공익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태백 365세이프타운과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포아쿠아리움은 호수와 바다의 수중 생태계가 공존하는 곳에 위치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테마시설이다.
또 1000톤 규모의 실내 전시시설에 255여 종 2만5000여 마리의 생물 전시와 배 타기, 고기잡이 등 야외 체험시설을 갖춘 교육과 체험이 함께 어우러진 시설로 지난 2015년 말 개장해 지난해 21만 명의 입장객이 다녀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