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 황지고교에서 24일 연세대학교 ‘2017 동계 교육캠프’ 수료식이 참가학생, 멘토단, 학교 및 시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연세대학교 희망원정대의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은 황지고등학교(교장 김창수) 1학년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프로그램으로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지난 21일 첫날 입소식 및 오리엔테이션과 아이스 브레이킹에 이어, 직업소개, 전공소개, 조별 멘토링을 진행해 유익한 시간을 마련했다.
또 22일에는 국어 등 학습법 소개, 바른생활, 자기소개서, 체육대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어 23일에는 진로소개, 1대1 멘토링, 모의면접, 도덕적 딜레마, 레크리에이션 및 장기자랑을 진행해 학생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라디오 프로그램 및 롤링페이퍼와 그간 캠프 진행모습을 담은 동영상 시청에 이어 수료식을 끝으로 이번 동계캠프를 모두 마쳤다.
황지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3박 4일간 운영한 ‘2017 동계 황지고 교육캠프’에는 총괄팀장인 김영우 학생을 비롯해 13명의 멘토단이 태백을 방문해 캠프를 진행했다.
한편 이번 캠프기간 태백시와 황지고 손병기 진로부장은 연세대 자원봉사센터 소속 멘토 13명이 황지고에서 진행하는 진로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상호 협력한 가운데 이번 동계캠프 진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