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열리는 춘천국제레저대회를 찾으면 시원하고 신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재)춘천월드레저대회조직위원회는 오는 8월 12~15일 강원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2016춘천국제레저대회’ 기간 중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기는 26개 종류의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한다.
관심을 끄는 체험거리는 길이가 100m가 넘는 슈퍼워터 슬라이드, 열기구 탑승, 집단 물총 싸움인 ‘살水대첩’, 댄스와 운동을 결합한 줌바 페스티벌, 운전석이 한바퀴 도는 360도 스윙카, 수퍼카 전시, 아이스하키 무료 강습, 수상레포츠 체험 등이다.
이중 슈퍼워터 슬라이드, 열기구 탑승, 전동휠 형태의 퍼스널 모빌리티, 360도 스윙카, 수상레포츠, 산림(숲)치유 체험 등 일부 행사는 미리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은 8월 1일부터 레저대회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나머지 체험행사는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대회는 국제대회 5개, 국내대회 9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국제대회는 종전 액션스포츠, 월드라틴커플댄스, 에어소프트 서바이벌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익스트림 발차기, 드론 레이싱 대회가 추가됐다.
국내대회는 전국등산대회,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전국클라이밍대회, 아이스하키, 웨이크보드, 인라인 슬라럼, 모형 자동차 조종 기량을 겨루는 RC카, 3대3 길거리농구, 자동차 급제동 묘기인 드리프트 대회이다.
전 세계 30개국에서 외국인 390명을 포함해 50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