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도 고창군이 다양한 사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여름방학 기간 대학생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학생 일자리 사업은 군비 1억900만 원을 투입해 1년에 2번 방학기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사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사회복지시설, 아동시설과 청소년 이용시설 등 16개 사업장에 총 34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사업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신청 자격은 고창군 관내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이며 대학생 일자리 사업 참여경력이 1회 이상 있는 대학생과 휴학생, 대학원생은 선발에서 제외되며 임금은 시급 9860원을 적용해 하루 1일 7만8800원이 지급되고 주차수당이 지급된다.
접수는 6월28일까지 필요서류를 갖추어 고창군청 신활력경제정책관 경제일자리팀과 주소지 읍·면사무소 방문 접수 및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고창군은 심사기준표에 의한 점수제를 통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7월8일 1차 선발을 한 후, 사회복지시설 및 근무지에서 2차 면접심사를 통해 7월11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황민안 고창군 신활력경제정책관은 “이번 사업이 방학 기간 다양한 사회 경험을 쌓는 것과 동시에 고창을 바로 알게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근무기간 동안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이를 발판으로 성장하고 발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