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학교 외식프랜차이즈학과는 지난 주말 백석대학교에서 열린 ‘2022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학술대회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대학생 경진대회에는 경남대를 비롯해 안동대, 숙명여대, 한밭대, 한경대 등 총 16개 팀이 참여했다.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대학생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표됐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경남대 외식프랜차이즈학과 3학년 학생들은 이명성 교수의 지도아래 2개 팀을 구성해 경진대회에 출전했다.
외식프랜차이즈학과 3학년 이재은, 이서영, 민다원 학생의 ‘배달비 상승의 원인과 고객의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과 송혁, 이재호, 강몽구 학생의 ‘밀키트 시장의 발전 사례와 전망’ 발표가 각각 장려상에 선정됐다.
경남대 외식프랜차이즈학과는 우수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경영과 조리에 대한 균형 잡힌 교육과정과 최신식의 조리 및 제과·제빵실습실을 구축해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남대 외식프랜차이즈학과는 농림축산식품부 ‘제4회 식품외식산업정보를 활용한 대학생 식품 외식산업 논문경진대회’ 우수상, (사)한국외식경영학회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최우수상, ‘2021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금상 등 괄목할 만한 학생 성과를 달성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