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이 춘천·원주·강릉캠퍼스에서 2021학년도 졸업생 679명을 배출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군집행사 형식의 학위 수여식 및 수료식 대신 소규모 행사로 방식을 변경했다.
소규모행사는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학교에 방문하여 학위증서 및 수료증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부득이 학교에 오지 못한 학생들에게는 자택으로 학위증서(수료증서)를 우편발송 했다.
이번 졸업을 통해 3개 캠퍼스 2년제 학위과정 8개 학과에서 217명의 학생들이 산업학사 학위를, 1년제 전문기술과정 16개 직종과 하이테크과정 2개 직종에서 462명의 학생이 수료증을 받았다.
이덕수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 풍습은 변했지만, 졸업생들의 땀과 노력은 변하지 않는다”면서“한국폴리텍Ⅲ대학에서 보낸 시간을 잊지 않고, 배운 것을 갈고 닦아 사회에서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정보공시 기준 87.3%의 취업 유지율을 달성함으로써, 졸업생들에게 양질의 취업처를 연계하기 위한 노력과 졸업 이후에도 이어지는 학교와 학생 간의 유대감 및 사후지도의 신뢰를 보여주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은 2년제 학위과정과 교육비가 전액무료인 전문기술·하이테크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