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초보자까지 즐거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강화된 방역과 각종 혜택 준비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초보자까지 즐거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강화된 방역과 각종 혜택 준비

“스키 첫걸음, 엘리시안강촌에서 배워요”

수도권에서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유명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FIRST STEP IN ELYSIAN’ 슬로건을 앞세워 한창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됨에 따라 먼 거리의 스키장이 아닌, 부담 없이 스키와 보드를 배우고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엘리시안강촌

‘FIRST STEP IN ELYSIAN’은 그 중에서도 초심자, 초보자에게 최적의 스키장이라는 점을 하나의 단어로 알릴 수 있도록 선정된 슬로건이다.다양한 할인이나 프로모션, 패키지 등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수준 높은 스키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우선 엘리시안강촌은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이라는 장점이 여전히 가장 큰 장점이 되고 있는데, ITX-청춘열차를 타면 50분 만에 엘리시안강촌역(백양리역)에서 정차해 방문이 가능하다.

서울에서 전철로 교통체증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스키장이기에 스키 마니아는 물론 초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ITX-청춘열차는 주중 8회, 토요일 20회, 일요일·공휴일 12회 운행되며 당일 ITX-청춘 고속열차 모바일 탑승권을 엘리시안 강촌 매표소에 제시할 경우 리프트·장비 렌탈의 ‘ITX-청춘 실속 패키지’와 리프트·장비 및 의류 렌탈 까지 포함된 ‘ITX-청춘 올인원 패키지’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사별 혜택도 적용하고 있다.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로 현장 매표소에서 리프트 8시간권 구매 시 40% 할인과 돈까스 식사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리프트 4시간권 또는 6시간권 구매 시 40% 할인과 우동 식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수도권 인접 스키장인 만큼 퇴근 후 스키를 탈 수 있는 로망도 실현 가능하다.

때문에 야간스키를 즐기는 이들의 비중이 높은 편이며 야간 스키어를 위한 카드사별 혜택도 준비됐다.

월~금요일 야간에 리프트 4시간권을 NH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4인까지 50%할인이 적용된다.금·토요일 야간 시간대 리프트 권종을 BC카드로 정상요금으로 결제 시 똑같은 권종이 하나 더 적용된다.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이 포함된 야심 실속 패키지 상품 및 리프트권과 장비&의류 렌탈이 포함된 ‘야심 올 인원 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스키 장비 및 스키복 없이 방문해도 부담이 없다.

ⓒ엘리시안강촌

스키 스쿨을 통해 스키 초보자 및 초심자에게 꼭 필요한 스키 강습도 실속 있게 받아볼 수 있다.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강사의 회당 2시간 강습이 가능하며 1대 1 전문 싱글 강습과 1대 2 전문 커플강습으로 나눠 필요한 수준에 맞춰 스키 강습이 가능하다. 제휴카드 이용 시 강습료 30% 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엘리시안 강촌인 만큼 매주 화요일을 춘천지역 시민의 날로 정하고 리프트와 렌탈 50% 할인의 우대 혜택도 적용 중이다.눈썰매 및 튜브썰매장인 스노우힐&펀파크도 운영 중이다.

춘천시민의 경우 눈썰매도 현재 특별 할인하고 있어 가족단위 방문 시 함께 즐기기 좋다.

ⓒ엘리시안강촌

아이들이 스키를 타는 동안 부모님들이 편하게 쉬고 쿠키, 컵라면,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레스티지 스키 라운지도 올 시즌 신규 오픈했다.

엘리시안강촌 관계자는 7일 “스키 실력자와 초심자, 가족과 친구 누구든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겨울레포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시설과 운영시스템, 가격 등을 고르게 고려하고 있어 신뢰하셔도 좋다”며 “특히 올해는 한층 강화된 방역과 소독, 거리두기 등을 시행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서동일

강원취재본부 서동일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