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고령군, 사단법인 고령군관광협의회와 대구한의대 지역의료건강지원협업센터(센터장 양은주)는 지난 2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간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양 기관 임직원 및 이장준 고령군 부군수를 포함한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및 인적교류, 대학생들의 현장 체험 기회제공, 대가야체험축제 등 관광협의회 주관행사 적극적인 협력,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 등 상호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본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사항에 대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향후 고령군관광협의회와 대구한의대 지역의료건강지원협업센터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축제콘텐츠 개발과 관광마케팅‧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정책 수립 등 상호 협력으로 지역관광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관광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고령군관광협의회 이상용 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시작으로 대구한의대 학생들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아이디어를 통해 고령을 20~30대의 관광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젊은 관광도시로 가꾸어 가길 기대한다"며 각오를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