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는 학교 구성원들의 효율적인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아우름플래닛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인터넷 형광펜 ‘라이너’를 공급 받는다.
이번 파트너십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대학 차원의 온라인 학습 지원을 위해 추진됐다.
아우름플래닛은 인제대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자사의 온라인 학습 지원 솔루션 라이너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제대 메일로 가입한 구성원들은 이번달부터 라이너 앱과 서비스를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프리미엄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이너는 신뢰 가능한 학습 정보를 찾거나 추천 받을 수 있는 AI 기반 맞춤형 정보 탐색 서비스다. 사용자는 인터넷 이용시 라이너의 추천으로 양질의 학습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인제대 김묘정 대학교육혁신처장은 "라이너는 모든 학습의 필수 요소인 정보 탐색 및 관리에서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의 학습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검색한 정보를 동료들과 공유하는 기능은 교수-학생 간 상호작용을 촉진, 우리 대학이 강조하고 있는 학생중심수업 운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찬민 아우름플래닛 대표는 "라이너는 인터넷의 수많은 정보 중 정말 필요한 정보를 찾는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추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