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과 남해바다, 지리산 줄기의 아름다운 자연이 공생하는 천혜의 땅 하동에서 생산된 농·특산물로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를 꾸렸다.
경남 하동군은 추석을 맞아 하동 농·특산물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와 천연 소재 화장품으로 구성된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를 마련해 알프스푸드마켓에서 주문·접수 및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다양한 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녹차,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운 하동배,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하동의 햇살을 담은 과일에 이르기까지 하동을 대표하는 고품질의 농·특산물이 망라됐다.
녹차·생들기름·매실오미자엑기스·차소금세트·목애배도라진액·랑드샤 등 7품목으로 구성된 20만 원짜리부터 찰보리쌀·섬진강쌀·찰흑미·찹쌀·미숫가루·들깨국수 등 6품목으로 꾸려진 5만 원짜리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는 하동 녹차와 동황토를 이용해 하동녹차연구소가 자체 연구·개발한 다양한 천연소재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하동녹차를 주재료로 한 기능성 화장품과 발효한방 화장품 ‘다이스트’,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하동산 동황토 화장품 등을 한데 담았다.
그 외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식 세트와 하동의 햇살이 기른 과일세트도 선보여 선물 선택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군은 선물세트 홍보를 위해 하동군 공식 유튜브 채널 ‘지금하동TV’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 전략에 돌입했다. 영상을 통해 제품구성 및 주문방법까지 자세히 안내해 구매선택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는 알프스푸드마켓 현장주문과 카카오스토리 하동장터에서 택배 주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