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가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누리소통망서비스(SNS) 상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엑스포를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조직위는 내달 25일까지 ‘하동세계차엑스포 SNS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유튜브, 블로그 2개 분야 총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하동세계차엑스포 SNS서포터즈’는 하동 차에 관심이 많으며 취재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활발한 누리소통망서비스(SNS) 활동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또는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영상 촬영·편집 또는 사진 촬영·글쓰기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누리소통망서비스(SNS) 서포터즈는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를 위한 다양한 소식 취재, 각종 콘텐츠를 발굴·제작해 자신의 누리소통망서비스(SNS) 계정에 콘텐츠를 게시하게 된다. 엑스포 공식 누리소통망서비스(SNS)에 방문하여 콘텐츠 공유 등 홍보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콘텐츠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고 하동군 행사‧축제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활동기간은 2021년 9월부터 2022년 5월까지이다.
서포터즈 지원희망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동의서를 하동세계차엑스포 누리집 공고게시판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