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2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 대행사를 공개 모집한다.
18일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에 따르면 대행사 선정은 제안공모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방식으로 진행한다.
공고기간은 8월 24일까지이며 입찰 참가 등록을 희망하는 업체는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에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기타 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대표업체를 포함한 5개 이내로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입찰도 가능하다. 경상남도 소재업체와 공동수급시 가산점이 있다.
조직위는 오는 20일 하동군 화개면 조직위 사무처에서 제안요청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으로 참여할 경우에는 대표업체가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그외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또는 조직위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가 승인한 공식 국제행사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라는 주제로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30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