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지난 21일 ‘Self-up 프로그램 수기공모전’에 대한 시상을 했다고 밝혔다.
Self-Up은 한림성심대학교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어플을 이용해 매일 작성하는 감사일기 및 성찰일기 등을 통해 자기계발과 인성함양 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2019학년도 첫 시행 이래로 매학기 재학생 약 1000명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2020년 Self-Up 프로그램과 더불어 Shift N⁺1 교수법, 창의융합 교육과정, 온라인강의 모니터링, 산학협력 활성화를 5대 전략과제로 수립해 중점관리를 통한 성과 극대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혁신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Self-Up 프로그램 수기공모전의 총상금은 약 540만원으로 11월 16일부터 5주간 총 340명의 학생이 참여, 그 중 153명이 수상했다.
대상은 탁지은(의무행정과 1학년) 학생이 수상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수상자들에게 개별 안내했다.
조영식 혁신지원사업단장은 “이번 수기공모전이 더 많은 학생들이 Self-Up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며, 참여해 준 모든 학생에게 감사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