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III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은 2019년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에서 주최한 ‘국민행복과 국가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지향적 CS경영 평가’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대학은 춘천·원주·강릉캠퍼스 전 교직원의 뜻을 모아 최우수대학 선정 포상금 전액을 사랑의 연탄 나눔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기부 행사를 함께한 연탄은행 관계자는 “연탄가격 상승과 더불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후원이 많이 줄어든 안타까운 상황에서 한국폴리텍Ⅲ대학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손길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상권 한국폴리텍III대학 학장은 “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경기침체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주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책임을 가진 대학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III대학은 2009년부터 고객지향적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기부와 더불어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 전 교직원이 동참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고 기부로 대신한 것에 아쉬움을 표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은 교육비가 전액 무료인 전문기술과정과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2년제 학위과정은 오는 21년 1월 7일부터 정시 모집에 들어간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발표된 대학정보공시 결과 83%의 높은 취업률을 보였고, 권역별 대학 기관평가에서 3년 연속 S등급 달성,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등급달성은 물론 교육생 만족도조사에서 2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