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시가 직영하며 품질을 보증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물 '단풍미인 쇼핑몰'이 오는 25일까지 추석 명절맞이 할인행사를 기획·운영한다.
명절 선물 상품으로 인기 있는 한과, 한우, 송편, 햇잡곡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10+1 상품 등 묶음 할인하는 '추석 명절 상품관'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 오전 9시부터 9일 오전 11시 30분까지 '더 8·9 싶은 세일' 이벤트를 운영해 질 좋은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온라인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 구성과 마케팅, 입점 상품 품질관리를 통해 지자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 쇼핑몰은 지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운영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다.
111개 입점 업체 총 850여 개의 판매 상품을 구성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그간 84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 쇼핑몰로 접속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