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LINC+사업단이 지스마트(주)(대표이사 이호준)와 공동으로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스포츠복합경기장 기획 공모전을 진행한다.
11일 코리아텍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지스마트(주)의 스포츠 후원사업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스포츠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비공학 캡스톤디자인 전국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스마트글라스(건물 외벽의 화려하고 다양한 영상을 뿜어내는 투명전광유리) 활용 스포츠 기획전략, ▲스포츠복합경기장 기획전략 2가지 분야다.
공모 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이며,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결선작을 선정하고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한다.
대상(1팀)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100만원, 최우수상(2팀)에게는 상장 및 50만원, 우수상(3팀)에게는 상장 및 2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 희망자는 평택시민축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기획안과 함께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텍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만 코리아텍 LINC+사업단장은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산업에 적용시킬 수 있는 산학협력 모델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