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연말연시를 맞아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31일 자정에는 강원랜드잔디광장에서 해넘이 행사가 진행된다. 해넘이 행사에는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특별 불꽃쇼가 펼쳐진다.
이어 새해 첫 날인 1일 아침 6시 30분 해발 1340미터 마운틴탑에서 해맞이 행사도 개최된다.
해맞이 행사는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고객들이 풍선에 소원을 적어 날리는 행사가 진행되며, 하이원측에서는 해맞이 행사를 위해 마운틴탑까지 이동하는 곤돌라와 2017인분의 떡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일 컨벤션호텔 로비에서는 타로점을 통해 신년운수를 점쳐볼 수 있으며 복주머니 만들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체험부스 옆에는 강원도 미술협회 소속 작가들의 작품 43점이 다음달 15일까지 전시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도 펼쳐진다. 30일 오후 2시 강원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는 ‘아기돼지 삼형제’ 인형극 및 마술공연이 열리며, 31일 오후 2시에는 마임공연과 함께 비눗방울 공연이 1시간 동안 개최된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전시회, 행사를 준비해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며 “연말연시 하이원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가족·친구·연인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