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365세이프타운에서는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1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수능 끝!! 지친 몸과 마을을 365세이프타운에서’라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통해 학업과 취업준비에 지친 고3학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수험생들게게 자유이용권 75%, 트리트랙 50%를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각종 재난안전사고 등이 끊이지 않는 시점에서 학습이 아닌 직접 체험을 통한 유사시 각종 안전사고와 응급상황 시 대처 능력을 도모할 예정이다.
365세이프타운은 안전을 테마로 교육과 놀이시설을 접목한 에듀테인먼트시설로 각종 재난 및 재해를 직접 또는 가상체험이 가능하도록 2012년 태백시가 조성한 공익적 테마파크다.
특히 지난 10일에는 한국FM학회가 주최하는 ‘한국FM대상’에서 도시디자인부문 대상을 수상해 안전 도시로 디자인해 나아가고 있는 태백시 위력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시 관계자는 “수능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수험생을 위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해 그동안 쌓였던 심신의 피로를 해소하고 감성을 충전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재난안전체험 테마파크인 365세이프타운은 풍수해체험, 산불체험, 설해체험, 지진체험, 대테러체험 등 5가지 안전체험을 입체영상과 움직이는 좌석해서 실감나게 체험하도록 만들어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