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환 강원 정선군수는 6일 대구의 농산물 도매시장을 방문해 정선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농산물 세일즈 활동을 펼쳤다.
이날 전정환 군수는 윤중만 임계농협 조합장과 농업인, 용산2리 용꿈마을 주민 등 80여명과 함께 대구 농산물 도매시장 대양청과 주식회사를 방문해 정선사과 및 풋고추, 감자 등 정선군 농산물의 경매실태와 가격동향을 파악하고 제 값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세일즈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날 대구 도매시장 방문은 정선 임계면 용산2리 용꿈마을(이장 함영대)과 대양청과 주식회사(대표 박창영) 간 ‘또 하나의 마을만들기 운동’협약을 위한 마을 및 우수 농산물 홍보를 위해 방문하게 되었다.
이날 전정환 군수는 박창영 대양청과 대표에게 용꿈마을 명예이장 위촉장을 수여하고 용꿈마을과 대양청과가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활발한 농촌교류 활동과 동반자 관계로 성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또 정선군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은 군과 농협이 책임지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약속하는 한편 ‘또 하나의 마을만들기 운동’에도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아울러 전정환 정선군수는 대양청과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지역 농산물의 품질관리 방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타 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의 품질포장·디자인, 가격동향 등을 비교 분석하는 등 농산물 물류체계 개선방안을 점검하는 등 적극적인 현장행정 세일즈를 전개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