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와 전시회를 마련했다.
먼저 마운틴콘도 일대에서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가 오는 15일까지 개장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워터 슬라이드는 10m 슬라이드와 45m 슬라이드가 준비돼 어른과 어린이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같은 기간 마운틴 스키하우스 2층에서는 로봇댄스 공연과 함께 팔찌 만들기 등 수공예품 만들기 체험이 펼쳐진다. 두 체험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시간에 1차례씩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또 강원랜드호텔 4층 제이드룸에서는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블록 놀이방이 오는 15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도 펼쳐진다.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5층 로비에서는국립현대미술관 미술품 50여점이 전시되는 ‘자연과 사람전’이 오는 17일까지 열린다. 페스타프라자에서는 ‘정태영삼 사진 전시회’를 통해 정선, 태백, 영월, 삼척의 명소를 담은 40점의 사진이 전시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여름철 하이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체험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이밖에도 뮤직페스티벌을 통해 각종 음악회 및 콘서트도 개최하고 있고 산상BBQ 등 풍부한 먹거리도 있어 여름철 가족고객들이 시원한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