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평창알펜시아 리조트(대표 심세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지난 20일 슬로프 정상에서 탑승할 수 있는 알파인 코스터가 오픈했다. 최고 속도 40km로 내려올 수 있는 놀이시설로 충격 방지대, 이탈 방지 장치, 이용자 스스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브레이크로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 26일에는 야외 바비큐장도 오픈한다. 오후 5시 30분~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야외 바비큐장은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당일 오후 3시 이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4일부터 5일까지 스키하우스 앞 광장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페이스페인팅, 행운의 뽑기, 슬라임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가 무료 상영되고 숙박권과 워터파크 이용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플레이버스와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연휴 양일간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가 운영된다. 이번 뷔페에는 웨스턴, 코리안, 즉석요리, BBQ가 포함된다.
5월 5일에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피자 만들기’, ‘샌드위치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되고 프로그램 당 20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일일 2회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참가 비용이 할인된다.
온라인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알펜시아 리조트 공식 블로그에서는 4월 22일부터 5월 17일까지 부모님, 자녀, 선생님에게 감사했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도 숙박권과 오션700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알펜시아리조트 관계자는 23일 “청정 자연 지역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며,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