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연다.
BNK부산은행은 오는 5월 17일 부산 남구 문현동 부산은행 본점 일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I LOVE 페스티벌에서는 제4회 부산은행 어린이 미술대회, Play on Busan 문화공연, 제22회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타운 등을 비롯해 어린이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지역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AI, 환경, 가덕도신공항 3개 주제로 진행된다. 각 부문별 대상과 동백미술상 수상자에게는 '부산교육감상'과 '부산시장상'이 각각 수여된다.

Play on Busan 문화공연은 KBS 개그콘서트를 통해 알려진 황해(오민우, 장현우), 소통왕 말자할매(정범균, 김영희), 금쪽이유치원(홍현호, 이수경), 매직&김재롱(김재욱) 등이 출연해 참가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웃음을 전한다.
올해로 22년째 이어오고 있는 시민독서생활 장려 행사인 도서교환전에서는 '2025년 원북원 부산 올해의 책'에 선정된 도서를 비롯해 양질의 서적 1000여 권을 준비한다.
이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업사이클링 키링만들기 체험부스를 비롯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이브더칠드런, 부산시자원봉사센터, 국경없는의사회, 119부산소방재난본부, 부산남부경찰서 등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참가신청은 24일부터 'I LOVE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어린이 미술대회'와 'Play on Busan 문화공연', '어린이 마켓타운'에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선착순으로 사전에 참가신청과 응모를 받는다.
방성빈 BNK부산은행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창의성,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