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청년센터에서는 2025년 3월부터 5월까지 매달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원데이 클래스는 삼척 관내 청년(만 18세~45세)을 대상으로 하며, 모든 클래스는 삼척청년센터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취미 활동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창업과 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먼저 3월 클래스로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에이드 캔들 만들기 체험, 도자기 전사 클래스, 반려견을 위한 보습밤 및 벌레 퇴치 스프레이 만들기, 목공 클래스와 같은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4월과 5월은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어, 청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3월 원데이 클래스는 18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결과는 3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삼척청년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데이 클래스 신청은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삼척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