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esources/10/2025/02/07/2025020709234048445_l.png)
충남 보령머드화장품이 미국 아마존에서 공식 판매하게 됐다.
보령시는 오는 9일(미국 현지시간)부터 모이스처 클렌징폼·에센스 마스크팩·헤어에센스 3종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보령시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미국 아마존 입점을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아마존 코리아 본사와 입점 제품, 입점에 필요한 각종 서류, 입점 방법 등에 대해 논의해 왔으며 각종 준비사항을 거쳐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보령머드화장품은 보령시민들이 즐겨 사용하는 지역 특산품이라는 이미지를 과감하게 탈피하고자 지난해부터 보령시 외 지역은 물론 해외진출까지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온라인 대리점 추가 계약, 무신사 뷰티 입점 등 온라인 판매부분을 강화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여왔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시는 ‘보령머드’ 브랜드를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며 “전세계에 K한류 축제의 바람을 일으킨 보령머드축제에 이어 보령머드화장품이 K뷰티를 선도할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와 홍보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보령머드화장품의 발전적인 행보에 주목해 주시길 바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보령시는 지난해 11월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머드비누를 출품한 것을 시작으로 중국 바이어를 통해 상하이 푸동공항과 난징루 매장에 입점 성공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