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사)무주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강우)가 자원봉사에 대한 새로운 다짐을 담은 ‘무주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6일 무주군민의집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등불이 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력과 진심이 모여 이뤄낸 결과를 함께 기뻐하기 위한 것으로 황인홍 무주군수와 오광석 무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2024년 우수 자원봉사 수상자와 자원봉사자 200여 명과 내.외빈이 참석했다.
1년 동안의 자원봉사 활동한 발자취가 담긴 영상물 시청으로 개막된 행사에는 자원봉사 활동으로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확산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한 공로로 인정받은 20명의 우수 봉사자들이 표창을 받았다.
또 무주군여성단체협의회 석진숙 회장과 무주양수발전소 관계자가 그동안의 노고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강우 이사장은 유례없는 무덥고 힘든 올 여름 자원봉사자들의 활약이 빛이 났던 점에 고마움을 전하며 자원봉사자들의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황인홍 군수는 “그동안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밝고 행복한 무주를 만드는데 함께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사)무주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99년 11월에 구성, 현재 9,196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등록돼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