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새해는 더 큰 도전과 성장을 위한 친환경 자원도시 그린 기후도시 고원 웰니스 도시 조성을 위한 새로운 태백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겠다”
류태호 강원 태백시장은 31일 2022년 임인년 신년사를 통해 “태백의 미래에 대해 백천간두진일보의 자세로 한걸음 또 한걸음 정진하고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지혜를 태백시민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류 시장은 “다변화하는 행정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처하고 시민 행복 중심의 가치실현을 위해 맡은바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며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특히 류 시장은 “이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경제가 살아 숨 쉬는 ‘활력있는 일터’, 누구나 머물며 살고 싶은 ‘쾌적한 삶터’, 다시 찾고 싶은‘ 테마가 있는 쉼터’ 조성을 통한 ‘더불어 잘사는 시민행복도시’가 구현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류 시장은 “태백시 800여 공직자들는 오로지 시민이 행복한 도시 살고 싶은 태백건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행정의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으겠다”며 “더불어 행복한 새로운 태백으로 나가는 길에 시민들의 마음을 함께 모아주시고 동행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류 시장은 “새로운 희망으로 출발하는 임인년 새해 아침에 시민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