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시 (사)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는 23일 제전위원회 사무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제2대 축제 위원장으로 전)김제시의회 의장을 엮임했으며 현)김제시 의정 동우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재희 이사를 만장일치로 심의 의결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20년 하반기 제전위 주요사업 및 2021년 제전위 주요사업 추진 계획 보고와 제전위 제2대 위원장 선임 관련 위원장 추천위원회 추천 결과보고에 이어 2021년 정기총회 개최 일정과 방법에 대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지난 11일 제전위 임원선출관리 규정에 의거 위원장 추천위원회에서 선출된 이재희 이사를 만장일치로 제2대 제전위 위원장으로 심의 의결했으며 2021년 정기총회 일정도 2021년 1월 15일에 개최하기로 이사회에서 심의 의결됐다.
이날 제2대 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위원장으로 이사회에서 심의 의결된 이재희 위원장은 내년 1월 15일 개최되는 정기총회에서 제전위원으로부터 위원장으로 승인을 받게 되면 앞으로 3년간 제전위 제2대 위원장으로 정식 출범하게 된다.
제2대 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위원장으로 이사회에서 심의 의결된 이재희 이사는김제지평선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 및 글로벌육성 축제를 뛰어 넘어 세계의 축제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 봉사하겠다말했다.
한편, 올해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대면하는 새로운 형식의 틀로 진행, 무려 160만명의 넘는 접속자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코로나 이후 열린 축제, 행사의 성공적인 대표 사례로 다른 지차체의 큰 관심을 끌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