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북본부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임실치즈농협, 임실축협은 24일 임실군 소재 사회복지협의회와 대한노인회, 마을회관을 방문해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 情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눔축산 행사는 임실치즈농협 및 임실축협 임직원들이 추석을 맞아 치즈와 돼지고기 등 축산물 700만 원 상당을 전달하고 주민들과 협력과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성일 본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농·축협과 축산인들이 지속적으로 나눔축산운동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임실치즈농협 설동섭 조합장 및 임직원, 임실축협 한득수 조합장 및 임직원, 전북농협 김영일 부본부장, 임실군지부 이희운 지부장, 김양우 축산사업단장 등이 참석했다.
나눔축산운동은 국민에게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선진 축산업을 만들어 가기 위해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펼치는 범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으로 1% 기부·나눔활동, 소외계층 봉사·후원활동, 경종농가 상생협력활동, 지역사회 환경개선활동, 소비자 상호이해 증진활동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