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인제군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이 네이버 TV를 통해 동시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그재그 좌석 거리두기를 시행해 343석의 좌석을 확보했지만 티켓 오픈 1시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인제군 문화재단은 좌석 거리두기로 인해 한정된 관객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을 보안하기 위해 25일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을 공연장과 네이버 TV 생중계해 동시에 많은 인원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도입하는 네이버 TV 생중계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인들에게는 무대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이게는 스트레스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전망이다.
공연은 MC 김승현의 진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가수 6인이 출연해 ‘보릿고개’, ‘안동역에서’ 가수 진성과 ‘차표한장’, ‘네 박자’ 가수 송대관, ‘환희’, ‘사랑을 다시 한 번’ 정수라, ‘천태망상’, ‘꽃길’ 윤수현, ‘고향친구’, ‘까치가울면...’ 정다한, ‘까르보나라’, ‘큐피트의화살’ 김나희가 출연한다.
25일 오후 5시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과 네이버 TV 생중계를 통해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또는 PC를 사용해 네이버TV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인제군문화재단 검색을 통해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을 안방에서 편안하게 관람 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