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순천지사(지사장 이안기)는 2018년 6월 18일(월) 오전 10시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광양시 취약 계층 자녀 중고등학생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며 지난해부터 한국가스공사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순천지사 이안기 지사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오늘 전달한 장학금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김성철 사무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순천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 지원이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계속된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순천지사는 순천, 여수, 광양, 벌교, 고흥 지역에 청정에너지인 천연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의 에너지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