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내음 물씬 나는 스포츠의 계절. 라데나골프클럽에서 블렌딩 티(茶·차) 즐기세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강원 춘천 라데나골프클럽에서 16~20일까지 열리고 있는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기념으로 선수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리얼티티와 티 전품목 및 파이 등 특별 시음 행사를 하고 있다.
골프 마니아들에게 최고의 음료를 선사하겠다는 김경아 대표의 열정이 담긴 제품이다.
리얼리티 2종은 스윗레드 티에이드와 자몽 얼그레이 티에이드로 구성돼 있으며 상황과 취향에 따라 아이스, 핫, 칵테일, 슬러쉬, 샹그리아 등 다양하게 활용해 즐길 수 있다.
또 룩아워티의 인기 티인 피치카토 우롱과 물랑루즈, 오렌지블루민트, 목 건강에 좋은 맘마미아 등 블렌딩 티를 선보인다.
최고급 원료에 깊은 향과 맛을 더하는 재료를 블렌딩 했으며 깊은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티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개운한 페퍼민트와 달콤한 스피어민트가 오렌지필과 만나 더욱 상쾌한 블렌딩 허브티 ‘오렌지 블루 민트’는 상쾌한 민트에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첨가해 봄의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맘마미아’ 티(茶·차)는 2016년 GTA 홍차·녹차 부문 금상 수상작이다. 2년 동안의 소비자 검증과 상품화 작업을 거쳐 작년에 출시했다.
홍차에 장미, 재스민, 복숭아향 등을 블렌딩한 ‘맘마미아’는 정통 블랙티에 입안에서 감도는 향긋한 꽃향이 일품인 티다.
특히, 액상차 ‘리얼리티’와 따뜻한 블렌딩 티는 국내에서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며, 참신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자체 브랜드인 파이공장의 핸드메이드 파이와 쿠키는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고,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을 즐기는 골프 마니아들에게 제격이다.
룩아워티는 최고의 원료가 고품질 티를 만든다는 건강한 이념을 바탕으로 국내외 질 좋은 원료만을 엄선해 자체 R&D 센터에서 블렌딩 티를 개발·생산하고 있다.
리얼리티 2종 아이스(스윗레드 티에이드/자몽 얼그레이 티에이드) 6000원, 맘마미아/오렌지블루민트/피치카토우롱 4000원, 캔디2종(민트/홍삼) 각 4000원, 바나나월넛파운드/레몬블루베리파운드/브라우니 각 5000원이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9일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선보이고 있는 리얼리티와 맘마미아 티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자연 속 힐링 공간’ 라데나골프클럽에서 눈과 입이 즐거운 블렌딩 티 음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룩아워티의 우수한 효과와 섭취 편의성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TEA)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 1·2호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광화문점·서대문점, 척산온천점, 전국이마트, 라데나골프클럽, 클럽모우, 아난티클럽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T-CUP)’을 운영 중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