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강원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용)는 18일 고한읍 종합복지회관에서 좋은 이웃들과 함께하는 아삭아삭 사랑의 봄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아삭아삭 사랑의 봄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는 지역의 저소득층 가구에 봄철 햇김치를 담아 전달함으로써 경제적 부담 해소는 물론 건강하고 안정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
이날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에는 이정용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자원봉사단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200킬로그램의 김치를 담가 관내 취약 및 저소득층 등 총 400가구에 전달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03년 설립해 현재 40개 기관·단체·개인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사회복지의 날 운영을 비롯해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을 위한 좋은 이웃들 사업, 사회복지 전문자원봉사자 양성을 위한 정선사회복지 학교 운영, 행복나눔 이동빨래방 운영 등 사회복지 전문성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행복지수가 높아지는 복지정선 실현을 위한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정용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복지분야의 전문화된 네트워크 구축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