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생활을 하며 티(茶·차)로 힐링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강원 춘천 두산 라데나골프클럽과 클럽모우에 신규 입점하는 등 강원지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일 입점한 라데나골프클럽은 호반의 도시 춘천에 자리잡아 깨끗하고 잔잔한 호수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편안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건강한 인삼과 향기로운 차의 조화 ‘진생향 프리미엄’ ▲특별한 순간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세트’ ▲인기 티만 모아 구성한 ‘DIY 티 기프트 세트’ 등 티 세트와 ▲무설탕 ‘브릭 캔디’ 2종 이외에 색다른 제품도 준비돼 있다.
특히 ‘진생향’과 ‘스페셜 기프트 세트’ 등은 고급 선물 세트로 품격 있는 활동을 즐기는 회원에게 인기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울러 ‘DIY 티 기프트 세트’는 룩아워티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해 꾸준히 판매되는 제품이다.
룩아워티는 라데나골프클럽 입점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번 입점을 계기로 강원도 내 티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룩아워티는 티 대중화에 발맞춰 질 좋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21일 “강원도는 천혜의 자연을 기반으로 골프 마니아가 많이 찾는 지역 중 하나이다. 최근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여가 생활과 블렌딩 티를 접목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 골프클럽 뿐 아니라 오픈마켓, 자사몰 등에서도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TEA)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 1·2호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T-CUP)’을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