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와 함께하는 2017 인제 할로윈 번지축제’가 오는 21~ 22일 강원 인제군 인제읍 합강정휴게소 및 번지점프장 일원에서 열린다.
인제군과 인제할로윈번지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테디베어(주)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Diving into INJE’를 슬로건으로 생기발랄 존, 혈기왕성 존, 즐거운 탄성 존, 맛있는 향기 존, 무한식성 존 등 모두 5개의 테마 zone으로 펼쳐진다.
생기발랄 존에서는 축제기간 참여 형 공연과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인제 할로윈 인제스타킹을 뽑아라’ 프로그램이 축제 이틀간 진행되며 테디베어와 할로윈 가면을 쓰고 노래와 춤, 공연 등의 장기를 뽐내는 자리로 1등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테디할로윈 KING, QUEEN선발대회’에서는 최고의 할로윈 코스프레 참가자를 선발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거리공연과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타투 등 이색적인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축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혈기왕성 존에서는 할로윈 서바이벌 에어건 체험, 전통 퓨전민속놀이, 황금열쇠를 찾아라 등 체험중심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특히 ‘테디할로윈 이색 번지대회’에서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참가자들이 펼치는 번지점프 대회가 열려 이색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즐거운 탄성 존에서는 어린이만을 위한 ‘키즈 번지 점프’가 국내 축제에서 최초로 마련될 예정이며, 사람 크기 만한 테디인형으로 꾸며진 포토존, 테디 인형 전시, 인제스톤 아트 만들기 등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축제 기간 맛있는 향기 존과 무한식성 존에서는 인제특산물 판매와 특색 있는 지역음식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윤영희 축제추진위원장은 “모험 레포츠의 고장 인제, 천혜의 자연 속인제에서 테디베어 함께 하는 이색볼거리, 체험거리 가득한 축제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는 ‘인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