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함승희)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동적인 서비스 경험이나 재미난 여행 에피소드를 주제로 한 ‘2017 고객만족 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28일까지 접수하는 이번 공모전은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다양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체크인 안내문자나 리조트 곳곳에 게시된 공모전 포스터 ‘QR코드’로 공모전 사이트에 접속해 600자 이상의 수필형식의 글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직원의 감동적인 서비스 사례와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총 25편을 선정해 최우수상(2편)에게는 강원랜드 호텔 숙박권, 우수상(3편)에게는 석식뷔페 2인 이용권, 행운상(20편)에게는 1340와인세트를 증정할 방침이다.
더불어 우수한 서비스를 보여준 직원에게도 부상을 제공해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사기진작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내부심사를 거쳐 오는 9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친절한 상품 안내·불만응대·사고 조치 등 작고 사소한 이야기라도 소중히 받아들이겠다”며 “이번 공모를 통해 고객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적극 반영해 서비스품질을 높여 고객과 직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리조트를 만들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