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정선군 동계올림픽지원단과 함께 지난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강원랜드호텔 일대에서 휴가철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8 동계올림픽 붐업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강원랜드는 고객들이 주로 찾는 호텔 앞 잔디광장에 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3미터 크기의 수호랑(백호), 반다비(반달가슴곰)의 조형물을 설치했다. 마스코트 탈인형도 동원해 고객들과 사진을 찍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호텔 4층 로비에서는 올림픽 개요, 대회비전 및 슬로건을 홍보하는 LED 전광판을 설치해 동계올림픽 홍보부스도 마련했다.
부스 한편에는 고객들이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응원메시지를 적어서 걸 수 있는 응원트리도 만들어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무료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하이원스포츠단 아이스하키팀이 동계올림픽 홍보 현장에 동참해 고객들과 사진도 찍고 고객들의 아이스하키에 대한 관심도 높였다.
더불어 부스 현장에서는 SNS 인증샷 및 온라인 응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올림픽 마스코트 인형, 올림픽 홍보 부채 및 선캡 등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호텔과 콘도 객실에 비치된 TV와 리조트 곳곳에 있는 전광판에 동계올림픽 홍보영상을 방송하며 올림픽 분위기 확산에 나섰다.
강원랜드 박도준 마케팅실 상무는 “여름 휴가철 하루 1만 명 이상의 고객이 강원랜드를 찾고 있어 이번 홍보활동이 올림픽 분위기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강원랜드와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전 세계적인 축제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 올림픽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