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대표 함승희) 하이원C.C가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골프장 가운데에서는 유일하게 국내 최고 골프장 맛집인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결과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골프전문지가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일반인 골퍼들을 대상으로 전국 18홀 코스 골프장 가운데 음식 맛과 서비스, 청결 등을 기준으로 독자투표와 인터넷 설문을 실시해 상위 골프장 10곳을 발표한 것에 따른 것이다.
하이원C.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인 ‘하이랜드’에는 특급호텔 쉐프들이 지역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함께 계절별 맞춤 메뉴를 선정해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른 아침에 라운딩을 나가기 전 골퍼들은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해장국 등의메뉴를 많이 찾는다.
이런 특성을 살려 하이랜드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올갱이에 된장, 고추장, 부추, 아욱, 파 등을 함께 넣고 끓인 ‘올갱이 해장국’과 국내산 한우로 진하게 국물을 낸 ‘소고기 해장국’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라운딩을 마친 고객에게는 ‘하이랜드’의 자랑인 중식메뉴가 인기가 높다.
국내산 한우 차돌박이와 각종 해물이 들어간‘해물짬뽕’이 하이랜드의 대표 메뉴이며, 북경식 탕수육, 삼선 누룽지탕 등도 동반자들과 함께 그날의 골프를 마무리하기엔 좋은 메뉴다.
한편 하이원C.C는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더위로 지친 골퍼들을 위한 삼복더위 특선메뉴를 출시했다.
이에 따라 지난 12일 초복에는 전복 삼계탕을, 오는 22일 중복과 8월 11일 말복에는 장어 기력탕, 오골 초계탕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