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와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방은진)는 국내 유력 영화감독과 프로듀서, 제작자 등 50여 명의 영화인들을 초청해 ‘2017 한국 영화인 초청 강원 로케이션 팸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 영화인을 대표해 한국영상위원회 위원장인 이장호 감독과 영화인회의 이사장인 영화제작자 이춘연 대표, 영화사 나우필름 이준동 대표, 영화 ‘박열’ 이준익 감독, ‘은밀하게 위대하게’ 장철수 감독,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임순례 감독 등 영화계 주요 인사들이 함께 한다.
오는 6~8일 2박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팸투어는 강원도의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명소와 함께, 평소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는 장소도 촬영 대상지로 둘러볼 수 있도록 일정이 짜여 있다.
횡성의 강원축산기술연구소, 폐 군부대 방문을 시작으로 탄광지역인 정선-태백-삼척 일대의 산업시설 등 여러 장소를 돌아볼 예정이다.
지난 3월 16일 강원영상위원회가 공식 출범된 이후, 강원영상위원회는 영화인들에게 강원영상산업의 현주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팸투어를 준비했다.
(사)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PGK)과 (사)한국영화감독조합(DGK)를 중심으로 참가 희망자가 모집되어 영화를 준비하는 국내 유수의 감독과 프로듀서, 제작자들이 대거 참가하게 된다.
1000만 관객의 영화, 한류 열풍의 드라마를 쏟아내고 있는 강원도에 이번 ‘한국 영화인 초청 강원 로케이션 팸투어’를 통해 앞으로 훌륭한 영상물이 도내에 더 많이 유치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