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가 오는 9월 태백에서 개최되는 ‘제25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연출 대행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행사는 강원도 내 지역제한 공고 입찰로 공개 모집하며 공모분야는 개·폐회식(사전행사, 식전행사, 공식행사, 축하공연 등)의 연출계획이다. 사업비는 2억5000만 원이다.
개·폐회식 대행사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자본금 1억 원 이상이고 연간 총매출액이 2억 원 이상인 전문공연기획사, 방송법에 의한 지상파 방송사업자로 최근 3년 이내 1억 원 이상 문화·예술·체육분야 단일행사 대행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다.
시는 지난 15일부터 제안서 사전공개 5일을 거쳐 내달 10일까지 20일간 시청과 조달청을 통해 공고하고 제안서는 4월 11일 시청 생활체전TF팀에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제안서는 도시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의지가 드러나고 대자연 속에서 살아 숨 쉬는 백두대간의 중심, 산소도시 태백의 이미지와 새로운 기상으로 힘차게 발전하는 태백, 시민이 행복하고 다시 찾고 싶은 태백을 연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야 한다.
공모개요 등 자세한 입찰관련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와 국가종합전자조달사이트인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태백시만의 특색있는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소재로 기획 연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15~17일 열리는 제25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는 도내 18개 시·군 선수와 임원 11만 명이 참가해 24개 종목을 놓고 벌이는 대회로 태백 종합경기장 등에서 개최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