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12월 3일 오후 1시 삼척시 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2016년 삼척시 드림스타트 사업보고회 및 가족행복운동회’를 개최한다.
삼척시 드림스타트는 부서 전 직원이 2016년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추진한 사업 전반에 대해 되돌아보고 아동, 양육자, 멘토,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해 즐겁고 행복한 화합의 장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의 미소가 삼척의 희망이요. 미래입니다!’ 란 주제로 200여명이 참여해 아동공연, 사업보고회, 가족행복운동회(4개팀) 등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 행사내용은 아동공연에 이어 모범아동 및 자원봉사자 등에게 표창장과 감사패 수여, 사업영상물 상영 등 드림스타트 사업보고회를 갖게 된다.
또 삼척시와 삼척종합사회복지관, 삼척시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삼척시이통장연합회간 삼척시드림스타트 업무협력 협약식을 진행하고 드림스타트인들의 가족행복 운동회로 마무리 된다.
삼척시 김은순 사회복지과장은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가족간 행복두배 기쁨두배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가족애가 더 돈독해지고 화목한 가정의 울타리 안에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역사회에서 아동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