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는 21일 컨벤션호텔에서 ‘하이원 대표메뉴 8미(味)’에 선정된 8가지 메뉴의 시식회를 가졌다.
이날 시식회는 하이원리조트 양수용 리조트본부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대표메뉴 8미로 선정된 음식을 시식하고 평가와 함께 개선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하이원리조트 8미에는 리조트 식음업장 7곳에서 개발한 곰취 호두 빵, 쥐눈이콩 자장면, 산채 버섯 불고기, 지중해 풍의 구운 문어 파스타, 운암정 명품냉면, 정선 기(氣)찬 왕갈비탕, 산채소 오리 불고기, 강된장 비빔정식 등이다.
8미에 선정된 메뉴들은 지난 3월부터 시장조사, 계획수립, 메뉴개발, 메뉴구성 등 4개월의 과정을 거쳐 준비됐다. 최종적으로 오는 7월 품평회와 선포식을 갖고 상품화할 예정이다.
‘하이원 대표메뉴 8미’는 하이원리조트가 진행 중인 ‘8미(味) 8락(樂) 8경(境)’사업의 하나다. 하이원만의 대표 먹거리를 선정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개발됐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8미에 선정된 메뉴의 주재료는 폐광지역 4개 시·군 혹은 국내에서 생산된 식재료를 사용했다”며 “좋은 재료를 사용해 원가는 높지만 판매가는 낮춰 고객들에게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