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하와이 비경 걸으며…따뜻한 1주일!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하와이 비경 걸으며…따뜻한 1주일!

12, 1, 2월 <겨울특집-하와이 재발견>

겨울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 중 하나는 체온을 1도 높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올 겨울, 당신의 체온을 1도 높이는 특별한 행복여행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1주일간의 따뜻한 하와이 비경 트레킹 여행! 흔히 접하는 관광지를 넘어서 하와이의 숨은 속살, 그 아름다움 속으로 빠져 들어가는 트레킹 여행입니다. 이 겨울에도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람, 에메랄드빛 잔잔한 바다, 지구를 벗어난 듯한 거대한 화산풍경! 지금,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당신이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소중한 겨울선물이 될 것입니다.

▲하와이 비경 트레킹 여행1

“알로하Aloha”라는 인사로 손을 건네면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곳. 미국의 50번째 주이지만 미국인조차 해외로 느낀다는 하와이만의 독특한 문화는 다른 휴양지와 차별화됩니다. 하와이의 태양, 하늘, 바람, 바다와 그 속에서 삶을 이어가는 사람들을 온몸으로 느끼며 당신,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자연의 일부가 되어보세요. 겨울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낼 따뜻한 하와이 트레킹 여행을 꿈꿔보면 어떨까요^^

하와이캠프(캠프장 채경석·부캠프장 명성환/해외트레킹전문가)가 준비한 이번 하와이 트레킹 여행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올해 12월 19일부터 새해 3월 1일까지 겨울 동안 계속 진행됩니다.
② 진에어(JIN AIR) 대절 항공기를 이용하여 부담을 크게 줄인 하와이 트레킹 여행입니다. 12월 19일 진에어 하와이노선 첫 취항기념 행사입니다.
③ 대표관광지 투어의 세미팩(SEMI PACK)에 렌터카 트레킹의 일정을 추가했습니다. 또 6일 코스(오아후섬)/7일코스(오아후섬, 카우아이섬) 여행의 두 일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④ 1~2일째에 하와이 관광이 포함되어 있으며, 트레킹 마지막 날도 자유일정으로 여유로운 여정입니다. 2일째에 1대의 렌터카를 무료로 지원하여 자유롭게 여행하도록 도와드립니다(보험, 유류 포함).
⑤ 트레킹은 남녀노소 편안히 즐길 수 있는 2~3시간 정도의 가벼운 강도이며, 렌터카로 이동합니다(인솔자 외 운전을 도와주시는 분은 일일 봉사료 5만원을 드리며, 현지에서 한국 운전면허증이 통용됩니다).
⑥ 인솔자는 캠프장 혹은 부캠프장이 현지 혹은 서울에서 동행하며 현지에서 추가되는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하와이 트레킹 개념도]

▲오아후섬


▲카우아이섬

[일정 요약표]


[6일코스 트레킹 안내]


[7일코스 트레킹 안내]


▲하와이 비경 트레킹 여행2

[하와이 트레킹 여행 세부 일정-6일코스]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항공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와이 비경 트레킹 여행3

[하와이 트레킹 여행 세부 일정-7일코스]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항공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와이 비경 트레킹 여행4

[출발일]


▶10인 이상인 경우 상기 일정 이외 별도 출발 가능합니다.
▶가능기한: 2015년 12월 19일~ 2016년 3월 26일

[참가비(1인 기준, 포함/불포함 경비내용은 문의바랍니다^^)]

▶주말(토, 일)은 항공료 상승으로 1인 10만원 추가됩니다.

하와이캠프의 채경석 캠프장은 어릴 때부터 산에 다녀 산 냄새가 물씬 나는 산악인입니다. 세계 곳곳 산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주저 않고 가봐야 하는 타고난 방랑기로 평생 해외 트레킹을 해온 트레킹 전문가입니다. 지구 곳곳에 오지와 산은 많지만 특히 히말라야, 안데스의 파타고니아, 볼리비아 등을 헤매다 오면 감동이 오래 남아 두근거리는 가슴을 주체하지 못합니다.

15년간 다녀온 곳을 모아 우리나라 최초의 트레킹 백과사전이라 할 수 있는 <트레킹-세계의 산을 걷는다>(2008년)를 저술하였으며 땅에 스며든 기운을 맡아가며 쓴 역사소설 <칭기즈칸의 칼>(2009년), <티무르의 칼>(2010년) 등 여행과 역사에 관련된 소설을 쓰기도 했습니다.

명성환 부캠프장은 본업이 역사와 영어의 명강사입니다만 타고난 끼를 주체하지 못해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길 즐깁니다. 여름엔 유럽 알프스, 중앙아시아 천산과 파밀 등을 주로 인솔하고, 겨울에는 하와이 프로그램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역사와 영어에 해박하니 현지의 다양한 지식을 전달하며 재미나고 유익한 여행으로 이끌 믿음직한 인솔자입니다.

하와이캠프의 이번 <하와이 비경 트레킹 여행>은 트레킹 전문인 티앤씨여행사가 준비·진행합니다. 상세한 내용과 자료 문의, 참가 신청은 전화 02-774-3751, 팩스 02-775-7129, 이메일 admin@tnctour.co.kr 명성환 부캠프장에게 연락해주십시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