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학교는 개교 기념으로 10월 말 에베레스트 트레킹을 마련했습니다.
에베레스트 칼라파타르 코스(5,545m)로, 10월 27일 출발하여 15일간 진행됩니다.
에베레스트 칼라파타르 코스의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세계 최고봉의 아주 가까운 곳까지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네팔 수도 카트만두에서 루크라까지 항공을 이용한 후 루크라에서 에베레스트를 향해 북쪽으로 일주일 정도 계속 걸으면 에베레스트를 정면에서 우러러 볼 수 있는 칼라파타르 언덕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곳은 빙하와 암벽, 만년설을 지고 있는 지구 최고봉들이 벽처럼 둘러쳐져 이루어진 지구의 마지막 산의 메카입니다. 문명세계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황량한 아름다움의 세계입니다.
특히 이 지역은 셀파족의 고향으로, 트레킹을 하면서 만나는 그들의 인정과 생활모습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며, 히말라야의 대표적인 트레킹 코스입니다.
지난해 안나푸르나 트레킹에서 깊은 감동을 받은 문화계 인사들을 중심으로 15명 정도가 출발할 예정인데, 약간명의 추가 참가자를 모집중입니다. 이번 트레킹을 직접 인솔하는 채경석 교장은 히말라야 트레킹의 전문가이므로 안전하고 유쾌한 트레킹이 되리라 믿습니다.
아래 주소는 에베레스트 트레킹을 사진과 함께 간략하게 정리한 여행후기입니다.
미리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듯하여 알려드립니다.
http://jorba.tistory.com/11
일정표 등 궁금한 점 문의나 참가 신청은 (주)티앤씨여행사 트레킹팀 박성종 과장에게 해주십시오(Tel.02-733-0125/주소 100-07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동 32-2번지 남강빌딩 1102호)
전체댓글 0